유심 수령하였으면 원하는 요금제에서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세요.
가장 처음 출시된 에그로 후속 에그들이 나오기 전까지는 '에그'라고 하면 이걸 지칭했었다.
일부 라우터들의 펌웨어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지원이 중단 된거라도 거의 제공하는 곳도 있지만 나머지는 제조사가 망했거나 제조사가 살아 있어도 보안이나 지원을 중단했다는 이유로 아예 제공을 하지 않는 곳이 많다. 중고로 에그를 구했을때 구형 펌웨어일 가능성이 좀 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단점은, 발열이 장난이 아니다. 특히 파우치나 주머니에 넣어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가히 손난로급이다.
스트롱 에그에 비해 와이브로 수신율이 낮은 편. 최신 펌웨어로 좋아졌다는 평도 있으나 확실히 같은 장소에서 스트롱 에그에 비해 속도와 안정성이 낮은편이다.
콤팩트 에그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크기는 커졌지만 두께가 줄어들고 커버에 정육면체 모양의 패턴이 새겨져 있다.
에그마다 수신율이 다르다. 같은 장소에서 스트롱 에그는 안정성 있는 에그라우터 속도를 뽑아내는데 콤팩트 에그는 불안불안하거나 아예 와이브로 신호를 잡지못하는 경우도 있다.
이건 분명한 장점이고, 타 에그들보다 돈을 더주고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단 앞의 두 경우에는 보조 배터리로 사용할 때 처럼 와이브로를 사용할 수 없다. 또한 에그의 배터리가 일정량 이하가 되면 단말기 보호를 위해 보조 배터리/아이폰 충전 기능이 제한된다.
전원이 켜진상태에서도 유선충전과 무선충전이 전부 가능하며 에그충전중에도 역시 둘 다 가능하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기업 계열사에서 제조한 신뢰도 높은 유일한 제품이라는 점에서
발열은 들쭉 날쭉한데, 어쩔때는 토렌트를 한두시간정도 다운받아도 멀쩡한가 하면, 어쩔때는 켜놓기만 했는데도 뜨끈뜨끈 해지기도 한다.
크고 두껍고 무겁다. 뭐 이건 기능과 배터리를 생각하자면 어쩔 수 없긴 하다.
에그 내장 충전케이블로 유선충전중 무선충전으로 변경하려면 내장케이블을 완전히 집어넣어야 하며 그반대인 경우에는 그냥 뽑아서 사용하면 된다.